송전선으로 부터 나무를 멀리합시다.

나무, 관목 및 다른 초목은 송전선을 뒤덮거나  혹은 근처로 자라게 되면 안전위험 및 정전을 유발하게 됩니다.  안전을 도모하기 위하여 죽었거나 죽어가고 있거나, 병들었거나  송전선 근처 혹은 아래까지 자란 나무를 정규적으로 전지하거나 제거합니다.  

어디에 심을까요

나무나 관목을 심을 장소로 머리 위 송전선으로 멀리 떨어진 곳으로 선정함으로 송전선으로부터 나무를 멀리 위치하도록 도우실 수 있습니다.  심을 나무 종류를 선택할  때 안전에 대한 생각을 염두해 두십시오.
 

좀 더 자세히 보기 + 더 간단히 보기-

더 자세한 정보

머리 위 송전선으로 부터 멀리 떨어진 곳에 큰 나무를 심어야합니다.  나무는 위로 뿐만 아니라 바깥으로도 자란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높이가 25피트 이상 크기로 자라는 나무라면 나무가 완전히 자라났을 때 전봇대나 머리 위 송전선으로부터 최소한 20피트 떨어져 있도록 충분한 공간이 제공되는 장소를 선택하십시오. 

에너지 절약을 도와주는 그늘을 제공하는 나무

전략적인 위치에 그늘을 제공하는 나무 심어서 다년간 집을 시원하게 유지하십시오.  더 많이 절약하기 위하여 가능하다면 많이 집의 지붕과 벽면을 그늘지도록 나무를 심는 것을 추천합니다.  집 방향, 태양 노출 및 창문 배치를 고려하십시오.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지역 원예 전문점에게 상담하십시오.

나무를 안전하게 즐기기

나무 가지치기는 전문가의 일입니다.

만약 나무가 송전선을 덮거나 혹은 근처로 자라고 있다면 가지치기는 송전선 간격 확보 공인 교목 전문가를 필요로 합니다.  송전선을 덮거나 혹은 근처로 나무가 자라는 것을 보고하시려면 1-800-655-4555로 전화하시거나  나무가지치기 요청을 온라인으로 제출하십시오.

이미 죽었거나 죽어가고 있거나 병든 나무는 제거하십시오

나무와 관목은 송전선에 떨어질 경우 안전위험과 정전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이미 죽었거나 죽어가고 있거나  병든 나무는 심각한 위험을 초래하기에 저희는 전기시스템을 위협하는 이런 것들을 제거하려고 총력을 기울입니다.  본인 소유 내의  나무 점검을 위해 일정을 잡으시려면 1-800-640-3652로 전화하십시오.

송전선에 닿아 있는 나무에서 아이들이 절대로 놀지 못하도록 하십시오.

송전선을 덮거나 근처로 자라고 있는 나무로부터 멀리 떨어지라고  아이들에게 주지 시키십시오.  전류가 흘러 위험할 수 있습니다.  좀 더 상세한 안전 정보:    
• 송전선으로부터 멀리 떨어진 곳에 나무위의 오두막집, 나무위의 요새, 나무그네를 설치하십시오
• 만약 연 혹은 풍선이 송전선에 걸리면 빼내려고 시도하지 마시고 대신에 1-800-611-1911로 전화하십시오
• 송전선을 덮거나 근처로 자라는 나무에 사다리를 기댄 체로 놓아 두지 마십시오.
송전선을 덮거나 근처로 자라는 나무를 보고하려면 1-800-655-4555 로 전화하시거나 나무가지치기 요청을 온라인으로 제출하십시오.

고압선으로부터 나무를 멀리하도록 하는 노력

저희는 이미 죽었거나 죽어 가고 있거나  병든 나무를 제거하는 것에 관련된 모든 규정을 준수함은 물론 공공안전을 보호하고 신뢰성을 유지하는데 전적으로 노력을 기울입니다.  
• 캘리포니아 공공자원 법령, 4291항
•캘리포니아 공공자원 법령, 4293 항
• CPUC 일반 명령 95
• NERC 송전선 식물 관리 프로그램 (pdf)
저희는 근처에서 진행되는 나무제거 활동사항을 집주인에게 알려주기 위해 문고리 걸개, 직접적인 우편물 및 그외 다른 통신수단을 사용합니다.

나무좀 위기에 관련된 지속적인 노력

저희는 나무좀이라고 불리는 곤충에 의해 그리고 수년 간의 가뭄으로 인해 약해져 이미 죽거나, 죽어 가고 있거나 병든 나무를 제거하기 위하여 연방, 주 및 지역기관과 함께 협력하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은 저희 전기회사에게는 물론 영향을 입은 지역사회 내의 사람들과 소유물에 잠재적 위험을 제기합니다.  2003년 캘리포니아 공공설비위원회는 저희와 기타 관련 있는 공익설비기관에 지시를 내려 샌 버나디노(San Bernardino), 리버사이드(Riverside), 샌디에이고 (San Diego) 와 L.A. 카운티 내  송전선을 위협하는 이미 죽었거나 죽어가고 있는 나무를 제거하기 위한 모든 합리적인 필요한 행동을 취하도록 했습니다.  L.A 카운티에는 응급상황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 다고  밝혀져 2011년 그곳의 응급상황을 폐지하는 선언문이 공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