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컨텐츠 뷰어(JSR 286)

미국 내 재생 에너지 최대 생산기업

남가주를 위한 재생 에너지

풍력기지와 태양열 발전소는 일반적으로 우리 대부분이 거주하고 일하는 지역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 있습니다. 남가주의 가정과 기업에 풍력과 태양광 에너지를 공급하기 위해서는 기반시설 확장 및 업그레이드가 필수적입니다. 테하차피 (Tehachapi) 재생 에너지 송전 프로젝트는 전국 최대 규모의 풍력 에너지 공급 기반시설로, 재생 에너지 공급 증대를 위한 다수의 전략적 투자 대상 중 하나입니다.

더보기 숨기기

재생 에너지 관련 기반시설 확충

창고 지붕형 태양광 에너지

우리의 혁신적인 옥상형 태양광 에너지 프로그램은 미국 내 최대 첨단 태양광 프로젝트로 환경을 감안한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청정 재생 에너지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일조량이 많은 내륙 지역의 기존 창고 지붕에 태양광 발전 시설을 설치하여, 활용도가 없는 지붕을 잘 활용하고 있습니다. 지붕형 태양광 발전프로그램 (Solar Rooftop program)은 지붕과 지상에 태양광 패널을 설치하여 많게는 220㎿ 직류 (DC) 전력을 SCE와 독립 전력 생산자가 생산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캘리포니아 태양 에너지 활용 증대에 기여

우리는 가정과 기업의 태양 에너지 활용에 기여하는 선두기업입니다. 사실, 15분 마다 태양 에너지 이용 신규 고객에게 서비스를 연결하고 있으며, 2014년에만 고객수가 총 3만4천 명에 달했습니다. 2007년도에 캘리포니아 태양광 발전 사업이 시작된 이래, 6만 5천 명이 넘는 태양 에너지 발전 이용 고객에게 총 8억 달러가 넘는 리베이트를 지급했습니다.

100년이 넘는 청정 수력발전 역사

저희는 100년이 넘는 세월 동안 시에라 네바다 산맥의 수력발전소를 통해 전력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빅 크릭 (Big Creek)은 미국 최초의 대규모 수력 발전 시스템입니다. 오늘날에는 이 수력발전소를 통해 640,000 세대의 가정에 배기가스가 없는 전기를 공급하고 있으며, 이는 우리가 가지고 있는 발전 용량의 20%에 해당합니다. 하지만 이 발전량은 재생 에너지 포트폴리오 기준(Renewable Portfolio Standard)이 정한 의무 목표량에는 포함되지 않는데, 이는캘리포니아 주 정부 정책이 대규모 수력발전을 통해 생산된 전력을 재생 에너지 의무 목표량에 포함하지 않고 있기 때문입니다.

World’s First Low-Emission Hybrid Battery Storage, Gas Turbine Peaker System

In partnership with GE, the new technology helps reduce greenhouse gases and operating costs at two existing peaker plants in Norwalk and Rancho Cucamonga. Like a hybrid vehicle, an advanced lithium-ion battery provides energy to the grid immediately, allowing time for the gas turbine to ramp up and take over, if needed. The battery is later recharged. The system is called the Hybrid Enhanced Gas Turbine system, or Hybrid EGT, and results from a partnership between SCE, General Electric and Wellhead Power Solutions.

웹 컨텐츠 뷰어(JSR 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