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컨텐츠 뷰어(JSR 286)

보호 및 복원

Improving Air Quality

Southern California continues to face serious air quality issues. Most of our area's emissions – 80% - come from mobile sources such as cars, trucks and trains. The rest comes from stationary sources such as refineries, power plants, and factories. We believe continued collaboration among Southern California stakeholders is essential to resolve these issues for a sustainable energy future.

대기질 개선

남가주는 지속해서 심각한 대기 오염 문제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지역의 배기가스 배출량의 대부분인 80%가 자동차, 트럭, 기차 등의 이동하는 오염원에서 배출되었습니다. 나머지는 정유 공장, 발전소 및 공장 등의 고정 오염원에서 배출됩니다. 남가주 이해 관계자들 사이의 지속적인 협력이야말로 지속 가능한 에너지 미래를 열기 위한 문제 해결에 꼭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기후 변화 대응

우리는 캘리포니아 기후 변화 법 AB 32가 설정한 목표를 지원하고, 가능한한 비용 효율적으로 이 법의 핵심 요소를 실행하기 위해 주 정부 정책담당자 및 기타 이해 관계자들과 함께 협력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함으로써, 고객이 필요로 하는 현재와 미래의 전력 수요를 감당할 수 있는 안정적이고 저렴한 에너지를 계속해서 공급할 수 있습니다. 연방 정부 차원에서, 신기술은 발달시키고 이에 따른 경제적인 혼란은 최소화할 수 있도록 하는 일관된 법규, 합리적인 일정과 기타 규정 등과 함께 포괄적 배출권 거래법(cap-and-trade legislation)을 지지합니다.

미래를 위한 개발과 더불어 서식지 보호

사막 거북이와 캘리포니아 콘도르에서부터 모하비 땅 다람쥐에 이르기까지, 우리가 사업을 운영하는 모든 지역의 생물의 종, 서식지, 생태계에 대해 주의를 기울여 보호하고 있습니다. 미래의 안정적 전력 공급을 위한 기반시설 업그레이드나 확대 또는 폭풍에 의해 손상된 전신주나 전선을 수리하는 일에 있어서 환경보호는 우리가 항상 지켜야 할 중요한 약속입니다.

Water Quality: Advanced Systems

At our Mountainview natural-gas fired generation facility in Redlands, Calif., we help protect water quality with an advanced, environmentally friendly, and efficient cooling system. It draws water from a mix of sources including reclaimed municipal water and contaminated groundwater. By treating it onsite for re-use, and recovering 75% to 80% of the water that would normally be discarded, we’re boosting efficiency.

연안 습지 및 해양 서식지 활성화

남가주 해안을 따라, 샌 오노프리 발전소 해수 냉각 시스템이 해양 생물에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을 상쇄하기 위해 고안된 환경 프로젝트로 조성된 비옥한 환경에 토착종들이 정착하고 있습니다. 샌 디에구이토 습지대 복원 프로젝트는 어류 양육 조성 및 이동성 물새와 멸종 위기 종에게 피난처를 제공하는 연안 습지 150에이커를 복원하였습니다. 약 174.4 에이커의 거대한 인공 켈프 초가 번성하고 있습니다. 미국 국내 최초의 지속 가능한 인공 켈프 숲으로 수많은 종의 해안 물고기와 무척추동물을 이곳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건강한 산림 관리

우리는 캘리포니아 프레즈노 동쪽, 셰이버 레이크(Shaver Lake)와 딩키 크릭 (Dinkey Creek) 근처에 위치한 시에라 네바다 산림 2만 에이커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으로 1850년 이전 상태로 지역을 복원했고, 흰머리 독수리와 반점 올빼미 등의 야생 동물이 번성하고 있습니다. 산림 경영에서 우리는 지역사회를 기반으로 하는 접근 방식을 취하고 있으며, 이는 지역사회가 소중히 여기는 가치를 고려하고, 모두에게 건강한 숲과 안전한 지역사회를 제공하는 방식입니다.

웹 컨텐츠 뷰어(JSR 286)